중소벤처기업부에서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과 비대면
업무환경
구축을 위해
비대면서비스 비용을 70%지원 하는 사업입니다.
경영박사 도입 / 활용에 440만원(70% 할인 = 자부담 30%) 중
최대 2,112,000원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 선정 절차
-
회원가입 및 수요기업 신청
11/27(월) 9시 ~ 12/11(월) 18시
(마감완료) -
K-바우처에서 심사진행 및 확정
서류평가 점수(100점)+가점(20점)을
합산하여 100점 만점으로 환산 후
60점 이상, 고득점순으로 최종선정 -
바우처 신청 및 발급
신한 바우처 카드 또는
제로페이 바로가기
제로페이 신청 및 발급
-
경영박사 검색/거래상담/결제
K-비대면바우처플랫폼 로그인하여
서비스신청 바로가기
경영박사 검색, 거래상담 신청 후
자기부담금액 30% 결제 -
서비스 정산
경영박사 서비스 시작
수요기업 온라인 신청 절차
* 24년 1월 16일 선정기업 발표 완료
- 신청시 비대면 서비스 분야를 재택근무(협업 Tool)로 선택
-
신청절차 중 6번에서 업무환경 및 서비스 필요성(400자 내외) 및 서비스 활용계획(400자 내외)을
필수로 입력하여야하며 각각 서류평가 점수에 포함됩니다(40점+60점=총 100점).
- 대표자가 다수의 사업자(개인, 법인)를 소지한 경우, 1개의 사업자만 신청 가능합니다.
- 사업신청 및 본인인증은 기업 대표자 또는 담당자에 한하고 동일인이 2개 이상의 수요기업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.
(인증을 신청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문자인증을 통해 본인인증 진행) - '20년, '21년, '22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선정되어 바우처를 일부라도 지원받은 수요기업은 재신청 불가합니다.
- 다만, 장애인/여성기업/소셜벤처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에 한하여 최대 2회까지 신청(지원) 가능합니다.
- 고용원이 없는 1인 사업자도 신청 가능합니다.
- 선정된 수요기업은 선정일로부터 30일 이내에 1회 이상 결제하지 않으면 선정 취소될 수 있고,
최종 선정일로부터
60일 이내에 바우처 전액을 결제하지 않은 경우 잔액은 환수조치됩니다.
제출 서류
필요 서류를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각 필요 서류의 발급처를 참고하시어 각각 스캔하고 PDF파일로 PC에 저장해주세요.
㉲,㉳는 양식 다운받아 인쇄하시어 수기로 작성 후 스캔하여 저장해주셔야 합니다.
- 클라우드 연회비 개별 상품 선택 가능 (사용할 유저 수에 따라 수량 선택 필요)
- 신규 도입 및 기존 사용자 모두 사용 가능
경영박사 ERP는 기업의 통합경영관리를 전사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
PC와 스마트폰으로 재고관리, 판매현황,
경영분석, 영업관리, 고객관리,
생산관리, 회계전표처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
거래명세표 작성 및 이메일 발송, 전자세금계산서 발행, 금융자료조회
등
근무장소의 제약없이 비대면으로 모든 업무처리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